@ 웨스트나이로비 스쿨 (West Nairobi School: W.N.S.) 방문을 환영합니다!!

웨스트나이로비 스쿨은 미국식 국제 기독교학교로서 1996년에 설립되었고 나이로비 외곽의 수목이 우거진 카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치원을 비롯하여 12학년제이며 20여개국, 300명의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학교 임직원들은 높은 질적교육과 따뜻하고 인격적인 면학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각각의 인생의 목적을 발견하고 그 목적을 성취하기 위해 준비되도록 돕는 것이 웨스트나이로비의 사명입니다. 본교는 성별, 인종, 종교, 국적에 따른 차별 없이 모두 동등하게 환영합니다.

 

웨스트나이로비는 미국초중등연합위원회(MSA-CESS: Middle States Association of Colleges and Schools)와 국제기독교학교 연맹(ACSI: the Association of Christian Schools International)에 가입되어 있으며, 2003년부터 국제기독학교 네트웍 (NICS: Network of International Christian Schools)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본교 졸업생들은 성공적으로 미국, 호주, 캐나다, 한국 등의 명문대학에 진학해 오고 있습니다.

 

웨스트나이로비에는 한국인 학생이 20% 정도이며, 2013년도에 한국 학부모회가 결성이 되어 활동해 오고 있습니다. 네이버 ‘ WNS학부모 모임 ‘ 밴드( http://band.us/n/5rHBZhb5)가 있으며 학교 관련 정보나 도움을 원하시면 한국학부모회 회장이신 김추화 학부모님 (전화:0722 615 698, 이메일 주소: adjennifer814@gmail.com )께 문의해 주십시요.
@ 학교이사 인사말

Thomas Krol

저희 학교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희 학교는 나이로비에서 가장 경관이 수려한 카렌에 위치하고 있어 환상적인 교육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1996년부터 높은 질적 교육과 인격적이고 따스한 면학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 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각 학생들이 각자의 인생 목적을 성취하도록 전인적으로 학생들을 준비시키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가장 많이 듣는 말 중에 하나는 웨스트나이로비 스쿨은 제 2의 집처럼 느껴진다는 말입니다. 그마만큼 우리 학생들은 지지와 격려 환영속에서 배우고 있습니다.

학부모님들의 자유로운 교내 방문과 티타임은 항시 열려있습니다.
우리는 뛰어난 최상의 교육환경으로 전체 아이들을 가르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웨스트나이로비는 최상의 선생님을 보유한 축복된 학교입니다. 이에 힘입어 우리 학생들은 세계의 대학에 성공적으로 입학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지고 있습니다.

저희 웹사이트를 자세히 탐색해 보시거나 캠퍼스 방문을 해보시기를 권유합니다.
저희 웹사이트를 방문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웨스트나이로비 스쿨 이사 Mr. Thomas Krol 올림

@ 입학절차에 관하여